퀵메뉴
맨 위로

공지사항

미디어온 솔루션 이용료 자동결제 신청방법 안내입니다.

  • 23.12.08
안녕하세요.
미디어온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하여 새로운 결제 방법을 도입하였습니다.
지금까지 매월 솔루션 비용을 납부해주셨던 모든 회원님께 좋은 소식을 전합니다.
자동결제 서비스 도입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자동결제 신청서는 게시글 하단 첨부파일에 있습니다.)
 
 


이번 서비스 도입을 통해 고객님들의 결제가 더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합니다.

자세한 내용이나 궁금한 점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전화문의 : 1644-4288 / 이메일문의 : cs@mediaon.co.kr








자동결제 자주하는 질문



Q. 자동결제 등록 가능한 결제수단은 어떻게 되나요?

A. 통장, 신용카드 가능합니다.

신용카드는 일반 신용카드, 법인카드, 체크카드 가능합니다.


Q. 자동결제 신청 조건이 있나요?

A. 미납요금이 없어야 신청 가능합니다.


Q. 결제자 휴대전화번호는 카드명의와 달라도 되나요?

A. 회원명과 결제 정보의 명의가 달라도 상관없습니다.

다만, 동의서에서 신청인과 결제자 서명이 각각 되어 있어야 합니다.


Q. 다른 사람 명의의 카드나 통장으로 신청 가능한가요?

A. 가능합니다.


Q. 기존에 은행에서 자동이체를 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기존 자동이체를 이용하시거나, 저희가 준비한 자동결제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고객님께서 편하신 방법으로 자동이체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저희가 이번에 준비한 자동결제를 이용하시다면, 기존 자동이체는 꼭 해지하시기 바랍니다.